
jojowal님의 댓글
jojowal 아이피 (222.♡.241.13) 작성일오산상이군경지회는 지회장이 골프를 열심히 치느냐? 회원들의 불만이 만습니다.
중앙회 유을상회장님계 |
---|
작성일 2025-05-13작성자 tn2289조회수 150 |
다른이 안이오라 경기도 각지회 지회장은 임기가 10년을 넘개하고 있는 지회가 여러군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앙회회장님 10년이상 근무를 하면은
아무려도 근무에 등한시 활수 분이없는것이 인간의 기본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히가 알기로는 현재 경기도 는 지부장님계서 아직까직 지회장 임명을 안하고 이다고 알고 있습니다 32개지회장 임명을 할때 참고해주시기 부탁드림니다 어느 지회라고 말씀은 안드리고 지회장을 오래동안 하다가보니 회원의 복지는 안중에도 없고 지회장 본인이 자기 사생활에 신경만스고 합니다 중앙회회장님 우리들은 전장에서 포성이 난무하고 총알이 빗발치는 생사의 전선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와습니다 피와 담을 우리의 전우들은 얼마를 흘려나요 돌아보면은 그때는 20십대의 절음나의고 지금은 황혼의 나의가 되였습니다 유을상 회장님 우리들은 평생전우입니다 어느 전우가 몸이아파하면 내 몸과 같이 생각하고 같이 아파하고 해야합니다 그러나 오래 10년이라는 기간동안 지회장을 하면 전우들에 무관심은 참으로 보고 넘길수가 없기에 호소드림니다 중앙회 회장님계서 경기도수만명의 아파하고 소외되 전우들의 외침을 외면하지 마시고 이변 기회에 10년이상되 지회장들의 교쵀를 과감하개 실청에 옵겨주실것을 요청드림니다 항상 회장님의 건강과 행복을기원드림니다 |
오산상이군경지회는 지회장이 골프를 열심히 치느냐? 회원들의 불만이 만습니다.
상이군경회중앙회의 무궁한 발전을 앙원 합니다.금번 자유걔시글을 접하면서 중앙회 정관 및 각 도지부 정관이 있을것이온데 정관을 무시하고 장기간 직책을 유지하고 있음은 회원으로서 심히 유감스럽네요. 우리나라 역사상 장기 집권을
하면서 불미스러운 일들을 몸소 체험 하였던 회원입니다. 이승만정권 박정희정권 전두환정권을 겪어온 세대로서 제가 1966년 월남전쟁에 참전한 입징에서 생각컨데 장기집권(10년이상)은 단체의 발전에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하여 이글을
올려봅나다. 중앙회의 현명한 지도 편달을 간절히 요구 합니다. 6.25참전 선배님. 월남전참전전우님들의 남은 생을 위하는 단체가 되기를.(kimchi.)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오산지회 관계자님 (오산시 보훈단체협의회 최*태 실장님) 께서 어제 댓글을 올리셨다가 오늘 삭제 하셨네요.
하루만에 삭제된 오산지회 관계자님의 어제 글을 보구서 저 역시 글을 남기고자 합니다.
저는 상이군경회의 발전을 바라는 타 지회 회원 김상현입니다.
(오산지회 관계자님 글에 따르면) tn2289, jojowal 두 선배님께서 익명의 제보자이신거 같네요.
오산지회장님의 골프 관련해서.. 오산지회 관계자님께서는
"과거에 언행과 관련하여 일부 지적을 받은 적도 있었으나, 최근에는... 노력을 지속하고 계십니다."
"특히 골프 활동과 관련해서도 이는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재활의 목적일 뿐만 아니라,
지역 유지들과의 교류를 통해 회원 복지에 도움이 되는 점을 함께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라는 답변을 주셨구요.
오산지회 관계자님께서는
저희 상이군경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오산지회 지회장님의 골프 활동은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 하루만에 글이 삭제됨)
오산지회 소속 선배님들께서는 "지회장님의 골프 활동" 등을 이해해 주시기가 많이 어려우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 이유가 있을꺼 같군요. 비단 골프만의 문제는 아닐꺼 같긴 합니다.
(저와 같은) 많은 회원들이 상이군경회의 발전과 건강한 조직 문화를 바랍니다.
지회장 포함하여 임원이라는 직책은
개인의 권위가 아닌 소속지회 회원들을 위한 봉사의 자리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소임을 맡는게 당연하다.. 라는게 상식이겠구요.
"정확하게 신분을 밝히고 대화로 이어갈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라는 글을 어제 오산지회 관계자님께서 남기셨는데
제보라는 성격을 감안하여. 신분은 아직 밝히지 마시고
많은 회원분들도 알 수 있게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는건지 "정확하게 밝히거나"
아니면 "정확하게 어떤 오해를 하고 있던건지" 이 기회에 공론화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문제의 해법은 건강한 공론장에서 시작된다.. 라는 말도 있습니다.
상이군경회의 발전과 건강한 조직 문화를 바라며
본 사안에 대하여 관심 갖고 지켜봐 줄 (저와 같은) 많은 회원들이 상이군경회에는 있습니다.
그러니 하실 말씀 있으시면 공개적으로 하셔도 됩니다. 안 그러면 변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